아예 쌩 뉴비 영술사입니다ㅠ
원래 영술사..가 이렇게 약한가요?2019년인가 20년도 11월쯤에 시작해서 220인가 찍고 접었거든요
그러다가 오늘 생각났는데 하고싶어서 깔았는데..
넘 잘죽어요ㅠ
복귀템 끼니까 나름 환상의섬 퀘스트라든지 퀘 밀고 사냥하는데에는 무리가 없거든요? 캐릭터 스킬 연타해서 후려패면 다 원샷에 죽으니까 공격은 센데,..
애들이 몰려와서 후려패기 시작하면.. 아니면 보스?한테 맞으면 답없이 체력이 줄어드네요
영술사가 약한건지 바람의나라 특성이 그런건지..
메이플이나 다른 최신 rpg들 마냥 물약 먹으면 곧바로 체력 차는 것도 아니고 천천히 차는데
벌써 키 잘못 눌러서 죽고 체력 못본 몇초 사이에 죽고 ㅠㅠ
버프템을 먹어도 똑같이 너무 물몸인데 어떻게 하면 잘 안 죽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