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사줘@진
이게 한두번이 아니어서 글써요
갑옷점에 가서 물건을 구매했는데요
무기의 성격상 사용할수 없다 고 나와요
그럼 반값에 팔아야 하는데 돈만 버리고 이게 뭐에요
사용할수 없는 물건을 왜 파는지
돈 조금도 아니고 나름 비싸다고요
이제 환상의섬에서 뭐 안살래요 ㅠㅠㅠ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