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인가요

캐릭터 직업
영술사

아마노호시@연

조회 2595 추천 0 2021.05.22 AM 08:02:00
봉래산에 있는 겹쳐져 있는 유령들을 부활시켰는데

부활시키는 족족 스킬을 다 쓰네여.

한사람이 멀티해 놓은 것일텐데

어떻게 공격하죠??

원래 가능한건지, 가능하면 어떻게 하는건지

아니면 뭔가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5.22 AM 08:06
     
    이론상이든 어떻게든 가능은 해요. 님이 말하신대로 불법프로그램(키매,마매 등) 사용자일수도 있고, 

    아니면 단순히 키보드에 행동조합 동꼽 해놓은것일수도 있죠. (이것도 좋은건 아님..)

    불법프로그램 진위여부를 가리려면 주모가 파는 '허풍선탐지기' 를 사다가 그사람한테 사용하면.. 

    넥슨에서 검토 후 제재를 당하거나 아니면 매크로가 아니라고 그냥 풀어줄수도 있지요.

    손사냥 하는 사람들은 죽으면 부활하러 가죠..
    202106

    추천 0

  • 전사 광풍흑마야@호동
    2021.05.22 PM 12:32
     
    빠가사리 주술잉님...

    자꾸 이상한 답변 하지 마세요 ... 

    봉래산에 사냥하는 사람들 .. 95 % 가 매크로 ( 불법프로그램 사용 ) 입니다...

    동전꼽고 사냥하는것도 불법인걸로 압니다... ( 매크로들 때매 빡 쳐 서 사냥은 안하지만 )

    연섭 봉래산은 가시면 안되요 .... 주수리술잉 같은 문파원들 및 썩 은 물 유저들이 말뚝박고 

    저렙유저들 등 쳐 먹 으 려 고 혈안이 되있는 사냥터라 가시면 안됩니다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