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도적 3주차 입니다. 열심히 사냥도하고 쩔도받고 하다보니 700 패황을만들었는데요
그동안 레이드갈수있는건 쩔로가고했는데 이제 슬슬 장비좀 적당히 구성해서 레이드를 해보고싶습니다.
제가 게임을 다시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퀵슬롯 이런게 조금 너무어렵고한데 익숙해지고있습니다
편하게 쓸수있는구성 레이드용 퀵슬롯+행동조합 꿀팁좀 알려주시면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구 레이드할때 주로쓰는 스킬이 무엇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ㅠㅠ 사냥은 이제 익숙한데 레이드할때 뭘써야할지 몰라 무형검 백호검무 2개만 사용하는거같아요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