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전방요새 레벨이 높아진 이유가 궁금합니다

기타 기타
주술사

쫀예쀼@연

조회 1040 추천 0 2021.05.31 PM 12:30:42
원랜 630부터 됫었는데 복귀하니 740부터더라고요
왜 그렇게 패치가 되었나요?
그리고 6차 사냥터는 어디가 좋은지 추천좀해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수리술잉@연
    2021.05.31 PM 03:31
     
    레벨확장 + 황산벌지역 등장 + 밸런스패치목적으로 난이도와 레벨이 올라간걸로 알아요.
    2021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