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샵 안 들어가지네요 ㅠ

기타 게임실행
도적

두려움@하자

조회 964 추천 0 2021.07.22 PM 03:10:45
며칠전에 자꾸 나이키 광고창이 떠서 제어판가서 이것저것 안 쓰게 보이는것들 삭제했는데 일반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으로는 넥슨이나 바람홈피 접속도 안 되고 바람상으로도 캐시샵이 접속 안 되네요 ㅠㅠ 그래서 지금 넥슨이나 바람홈피도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로 우회해서 들어오는중...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