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부모님계정, 제계정, 여자친구계정 이렇게 나눠 본캐,부계 키우고있었는데요.
이렇게 여러계정 쓴지 몇년된거같아요.
몇일전 몇계정빼고 거의전부 비정상로그인/해킹방지라는 사유로 본인인증이 매일마다 떳었는데
지금은 문의답변받고 이후 안뜨고있습니다.
현재 부계정 부모님계정은 인증을못받아 못하고있는상황인데요.
원래 한 아이피에서 다수의계정을사용하면 이런 대처방식이 나오는거였나요??
그럼 피시방이나 한집에서 같이게임하는 분들도 이렇게되는게아닌가싶은데 ㅠㅠ... 이렇게 뜨신분들도 있나요??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