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하는 스킬이 많아졌는데 키보드는 우측 넘버링 키보드가 아닌 좌측 키보드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는게 좋을까요??
2.대체적으로 도적 이해도가 높은분들은 어떤 방식을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생산창고이다@호동
-
2021.07.30
PM 08:00
-
-
도적은... 인맥없이는 사냥도 못가요
채굴로만 740 이상 키우구요
사냥은 도사 보다 느려서 아무도 안껴주구요 ( 솔플 사냥시 마도사 있어도 2대 맞으면 다이함 )
레이드 말고는 암것도 못해요 도적...
불멸 용무기 있어야 그나마 할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