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리 지우고 보름후에 다시 시작하는것이 현명한가요??

캐릭터 경험치
주술사

클롼@연

조회 819 추천 0 2021.07.30 AM 12:00:36
본캐 주술677(천신680에서 바꿈)

부캐 포함 12캐릭 운영 중,
전 캐릭 각직업(전사만 없음) 620대 이상,

중점 육성 주술이 700 될려면 
48조(랩업당 경치, 700까지 같다고 상정하고요) x 23 = 1104조..

하루 가능한 사냥경험치 = 2~6조
1104/6= 184일= 6개월..

요즘 이벤트 기간에 천인이 1주일도 안되어 700찍었다네요..
(난 겜 바보 중에 신화급 바보 인듯)

심사숙고할 사항..

1. 내가 바람을 전혀모른다 << 인정
2. 지금 모든 캐릭중 금전,아이템 보존용 1캐릭만 남기고 
   사그리 삭제 후 보름 후(8월 이벤트 기간 내) 새 캐릭으로 도전하여
   바람의 뉴비 정택(???) 혜택을 받아 8월 하순에는 700 달하지 않을까요??

지금 이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고수분들의 의견을 기대합니다.
 그에따라 바람을 보름정도 중지할 생각도 있습니다.

아 현캐릭 신수는 맘먹은 캐릭은 전부 5-99
환수는 망한 천신 8-99,  새주력캐는6-99.

새 주력캐 환수는 6-99에서 한달 보름동안 정지(산신대왕뿔조각 13개에서 휴가중)

 내 생각이 정상인가요?

의견 부탁 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21.07.30 AM 12:41
     
    1+1 레벨업 혜택을 주는 나르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생성된 캐릭 1개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모든 캐릭터를 지우실 필요는 없구요... 삭제를 길게 기다리실 필요도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나르샤로 검색하면 나오는 글입니다. 나르샤 이벤트 기간 중에는 1:1문의를 통해 캐릭터를 1일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1개 캐릭터만 가능)

    가문시스템의 추가능력치를 얻기 위해 6차이상 캐릭터 9개는 필수 조건입니다. 이걸 충족하셨으니 기존에 잘 해오셨다고 볼 수 있구요..

    레벨이 제일 낮거나 혹은 쓸모없다고 생각하시는 캐릭터를 하나 삭제하신 후 나르샤 혜택을 받고 새 캐릭터를 키워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1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