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주술677(천신680에서 바꿈)
부캐 포함 12캐릭 운영 중,
전 캐릭 각직업(전사만 없음) 620대 이상,
중점 육성 주술이 700 될려면
48조(랩업당 경치, 700까지 같다고 상정하고요) x 23 = 1104조..
하루 가능한 사냥경험치 = 2~6조
1104/6= 184일= 6개월..
요즘 이벤트 기간에 천인이 1주일도 안되어 700찍었다네요..
(난 겜 바보 중에 신화급 바보 인듯)
심사숙고할 사항..
1. 내가 바람을 전혀모른다 << 인정
2. 지금 모든 캐릭중 금전,아이템 보존용 1캐릭만 남기고
사그리 삭제 후 보름 후(8월 이벤트 기간 내) 새 캐릭으로 도전하여
바람의 뉴비 정택(???) 혜택을 받아 8월 하순에는 700 달하지 않을까요??
지금 이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고수분들의 의견을 기대합니다.
그에따라 바람을 보름정도 중지할 생각도 있습니다.
아 현캐릭 신수는 맘먹은 캐릭은 전부 5-99
환수는 망한 천신 8-99, 새주력캐는6-99.
새 주력캐 환수는 6-99에서 한달 보름동안 정지(산신대왕뿔조각 13개에서 휴가중)
내 생각이 정상인가요?
의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