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무기 황돋이 적용이 안될때는 어떻게 하나요?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뭐할지몰라서@연

조회 1213 추천 0 2021.08.19 AM 11:28:57
이번에 이벤으로 6등급 알 얻고 거래소에서 무기들을 샀습니다. 이제 황돋을 쓰려고 하는데 봉인이 되어서 황돋을 못쓰더라구요 ㅜㅜ 혹시 봉인 푸는 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콩신@연
    2021.08.19 AM 11:34
     
    봉인은 아마  환수장비 마우스로 우클릭하시면 봉인기간 나와있을거게요 그기간끝나면 가능하실거에여~

    추천 0

  • 궁사 이룰격@연
    2021.08.19 PM 12:22
     
    봉인기간은 따로 해제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혹여나 3일정도의 봉인기간이 되어있을경우
    옛날방식이라 지금도 될지는 모르겠으나
    OTP를 걸면 1일만 지나도 교환이 가능한 시스템이라 주모에게 봉인부적을 사서 봉인기간을 1일로 설정하면 다음날 풀리실수도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지금도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08.19 PM 05:40
     
    봉인을 즉시푸는방법은 없고... 그냥 우클릭해서 나오는 봉인기간이 끝날때까지 기다리는수밖에 없습니다.
    202209

    추천 0

  • 차사 쇠지랑물@연
    2021.08.20 AM 05:08
     
    *** 봉인시스템ㄲㅋㅋ 누구대굴빡에서나왔나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