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시작한 바린이 응모해서 [모험]중국무기상자 1차? 이거 떳는데 뭐 어떻게 써야하나요

아이템 장비
전사

건강한참새@연

조회 994 추천 0 2021.08.19 AM 11:31:08
누르면 템을 받을 수 있는건지 아니면 상자 교환가능인데 팔아야될지 팔면 얼마에 팔아야될지 좀 알려주세요 ㅠㅠ
직업은 전사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슈가@유리
    2021.08.19 AM 11:50
     
    파는 쪽보다는 대모홍접선을 받으셔서 우주의눈물 2개로 조합해서

    대모홍접선'혈을 노려보는게 제일 날거 같습니다.

    추천 0

  • 궁사 이룰격@연
    2021.08.19 PM 12:17
     
    어짜피 파셔도 중국무기 시세가 헐값이 되어서 그냥 원하시는 아이템 받으신 뒤 천천히 성장해가는 식으로 템 만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추천 0

  • 차사 떵씨@연
    2021.08.19 PM 04:03
     
    1. 대모홍접선을 얻고 그대로 판다.

    2. 본인의 직업에 맞는 무기를 얻고 당분간 쓰도록 한다.

    전설의조각과 합쳐서 2차를 만드는건 바린이한테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구곡검을 받아서 쓰시거나, 돈을 좀 벌고싶다면 대모홍접선 같은
    타 무기류를 검색해보고 가장 비싼 템을 받아 파는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0

  • 영술사 젠묘@연
    2021.08.19 PM 07:42
     
    우선 상자 열지 마시고 최대한 팔아보시고

    기간안에 판매가 안될 것 같으면 대모홍접선으로 교환해서 팔으시는게 좋고 

    우주의눈물 이용해서 업그레이드는 절대 하지 마세요 

    대부분 실패 해서 가격이 1/10 으로 떨어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