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2로 7/22일 주술사를 새로 만들어
완전 무자본으로 8/25일 700을 찍었습니다.
1. 캐릭 상태
- 무자본 천마성(주캐릭으로 육성 예정), 랩700, 투력31232
- 전 주캐릭 마성690(모험이벤트VIP, 3000쓰고 VVIP갈까??)
(현재 모험포인트7,000대)
2. 육**법
1) 완전 무자본으로 키우는 방법
* 사냥터
* 추천 전투력
* 기본 1시간 예상 경험치
* 기타 조언
2) 미자본(월5만원 캐시 정도)로 키으는 방법
* 사냥터
* 추천 전투력
* 기본 1시간 예상 경험치
* 기타 조언
3) 기타 님의 권고/생각/기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