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분들도 답변 주셨지만
제가 비교해봤을때는 남은 휴경 및 출세 물약정도 쓰는것은 괜찮은데
니나노까지 사용하는것은 비추천 합니다.
클리어 경험치는 다른분들이 말씀하신것처럼 적용되지않고
몹 경험치가 니나노가 적용이 되는데 니나노같은경우는 악귀문 경험치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기때문에 니나노를 쓰는것은 아깝습니다.
굳이 니나노 쓸시간도없어서 쓰고 싶으시다면 아껴뒀다가
일요일에서 월요일 넘어가는 11시 40분쯤 쓰셔서 지금이벤트이니
12시 전에 4판 돌고 12시 이후에 4판돌아서
총 8판 니나노 효과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아끼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