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실행오류 ㅠㅠ 제발 답변좀해주세요 ㅠㅠㅠ

캐릭터 직업
전사

다트게임@연

조회 1187 추천 0 2021.09.04 PM 10:34:04

바람의나라 삭제하고 다시깔기를 3번반복하는데 계속저렇게뜨내요.......

어떻게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나료@호동
    2021.09.05 AM 12:38
     
    컨트롤+알트+DEL 키를 누르신다음 작업관리자 메뉴에 들어가셔서 kingdom of winds 가 실행중인지 확인하시고 작업끝내기로 다 끄신다음 다시 클라이언트 실행을 해보심이 어떨까요 

    저 안내 문구가 뜨는건 클라이언트가 하나 이상 실행중일 때 뜨는 거라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