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그냥 사냥만이라면 재밌는 직업이 맞아요근데 레이드로 넘어가시면 도적 , 주술사 이런직업 300투자하면 될걸 궁사는 600은 써줘야 비슷해진달까.. 그리 달가운 직업은 아닙니다.
더군다나 활렉도 있어서 궁사는 절대 비추합니다.
재미로 따지자면 명불허전 도적이죠 사냥이 마도버프 없으면 하기힘들 뿐이지
주술도 재미는 있는데 써야하는 스킬이 많아서 손이 좀 아프구요
영술도 나름 재밌는데
가장 좋은건 어짜피 가문작도 해야하니 둘 다 6차까지 찍으시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걸 하시는게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