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각인비서는 싼걸로 하시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1357 추천 0 2021.09.09 AM 11:31:46

백호 50% 있는데 겁나 안팔리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삔트@연
    2021.09.09 PM 02:33
     
    보통 방무나 방어도같은경우는 그냥 일반추가각인비서를 쓰고
    방관의경우 50%보다는 고급방어구관통추가각인비서(+15) (+10) 이런걸 많이쓰죠
    앞각이 뭐 깹비서 최고수치가 아닌 이상은..
    이미 바람의나라 각인시스템이 나온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09.09 PM 04:43
     
    팔때 거래소에서 가격 보셔서 좀더 가격 내리셔서 올리셔보세요

    저는 잘 팔리던데 보통 낮은 각인 수치에는 안쓰이지만

    아직 그래도 높 각인 만들때 잘 쓰이기 때문에 적절한 가격이면 잘 팔릴겁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