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과금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치즈케익공장@연

조회 875 추천 0 2021.09.23 PM 04:52:26
2억정도로 바린이 방무세트? 정도로 맞춰서
올리면서 그냥 천천히 컨텐츠 즐기면서 모은돈으로 업하기



or


그냥 한 10~20억 정도로 발라서 한탕으로 좀 즐기다가 

다시 템 다팔고 접기


(후자의경우 회수율 어느정도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09.23 PM 05:05
     
    바린이 방무세트의 경우 가격이 크게 변동하지 않아서 가격방어가 우선되고

    처음부터 고자본 템 맞추려다보면 시세 감이 없어서 비싸게 사고 그러는경우가 많이있고

    오히려 흥미를 급격하게 잃을 수도있어서

    처음에 바린이 각인으로 해보시다가 아 이정도면 여기까지 즐길 수 있겠구나 그리고 시세감이 어느정도 오시고 흥미가 더 생기시면

    그때 좀 더 과금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물론 바린이 각인으로도 어느정도 700레벨 초반대(우안정도까지) 즐기는데 무리없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09.23 PM 05:41
     
    1번으로 740렙까지 간보면서 즐기면서 키우시다가 재미좀 붙으시면 2번으로 넘어가세요. (740까지인 이유는 그전까지는 심연으로 가는사람들도 꽤 있지만 740이후는 대부분 나락이라 팟을 못구해요) 2. 후자의 경우 회수율은 적어도 80%는 됩니다. 시세가 오른다고 하면 원금이상도 나올수있구요
    202209

    추천 0

  • 주술사 삔트@연
    2021.09.23 PM 07:04
     
    뭐 제 생각입니다만.. 2억을 현질하시나 20억을 하시나 5줄각인 안쓰실거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됩니다.

    후자의 경우 사행성도 생각하셔야 하며, 10~20억이면 환웅쪽으로 세팅하실듯한데
    환웅은 현재 1티어지만 언제 또 티어가 바뀔진 모릅니다.
    그래도 현 시점에서 1년간은 그다지 바뀌는건 없을것같네요
    애초에 환웅도 9성이 아니면 비싼값도 아니라 각인 돋은 시세변동이 거의 없는 편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