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포지션이 애매해졌다는게..

캐릭터 직업
평민

햄근@연

조회 1054 추천 0 2021.09.27 AM 11:45:28
도적은 레이드

주술 사냥

그외 애매하지만 할만한 포지션이고


전사만 진짜 쓰레기됬다던데.. 맞나요?

8차 휠윈드 스킬 보니까 그거쓰면서 돌면 재밌을거같던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09.27 PM 12:02
     
    전사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스킬 체력소모도가 크다는것일뿐 사냥 pk 레이드에서 다 평균이상은 합니다. 도적 주술사는 각 pk 사냥에서 제일좋은 직업이라고 말하는것일뿐 나머지직업이 못쓸정도라는게 아니고 전사는 적어도 각 부분에서 2티어이상은 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삔트@연
    2021.09.27 PM 12:55
     
    그거는 1000장 미만의 전사에 해당되는거구요
    자본만 받쳐준다면 전사가 왜 사긴지 알 수 있습니다.
    도적이나 주술은 저자본세팅에서도 어느정도 밥값이 되는 포지션인데
    전사는 자본이 넘쳐날수록 넘사캐릭이 되는 포지션입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09.27 PM 01:01
     
    전사는 사냥pk레이드 모든면에서 1티어는 아니지만 준수합니다. 허나 십검 이상정도의 고스펙일수록 효율이 좋아서 그렇습니다. 구검정도 중자본도 좋지만 십검급으로 스펙이 좋을경우 전사는 매우 사기입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