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 레이드 어느정도되야 갈수있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껄충@연

조회 1411 추천 0 2021.09.27 PM 07:36:42
방무쪽으로 템을 맞춘 주술산데 전투력은 3.9정도 됩니다
이정도면 마령 갈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09.27 PM 08:33
     
    아뇨 못간다고 보는게 좋을꺼같습니다. 아무리 팔괘도사랑 마도에 지배까지 있다고 하더라도 저 인원 다 구하는것도 힘들뿐더러 있어도 ** 안들어갈꺼고 물몸이라 금방 녹을꺼같습니다... 팔괘도사로 그정도 투력이면 되겠지만 주술사는 좀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경험담입니다)
    202209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09.27 PM 08:44
     
    마령스펙이 대략 방무150 공증마치700정도는 되어야 잡는거같습니다. 주술사는 도사 천광까지 받아야 그나마 딜이들어갈거고 아무시동에 풀벞하셔야 위 스펙에서 잡을만해집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삔트@연
    2021.09.29 AM 01:02
     
    유튜브 영상보시면 시간은 꽤 걸리더라도 도사버프 + 6차로 깬 영상이 있습니다.
    바린이세트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컨트롤만 좋다면 할 만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