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때 하다가 요번에 복귀해서 아무런 정보없이 그냥 무작정 주는 퀘스트만 따라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사냥이 엄청 힘드네요 ㅜㅜ
지금 영웅의길 검은달? 퀘스트를 해야하는데 몬스터들한테 얻어터지고만 있어여,,ㅎ,ㅎㅎ,, 전투력은 22000정도예여
지금 레벨 672 마성인데 혹시 무자본으로 장비나 무기 얻는 방법 있을까요?? 아니면 캐시충전을 해야할가여??
그리고 저 싸울아비 분신은 어디에 쓰는건가여?? 캐릭터외형만 바꿔주는 건가요?? 도와주세요 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