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탕의뢰서 중국 어디가 제일 잘나올까요?

아이템 기타
궁사

당나라명사수@연

조회 1271 추천 0 2021.10.18 PM 07:50:01
제목 그대로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10.18 PM 07:55
     
    하루에 10개 먹고 나면 거의 안나온다 보면 되구 ... 드랍률두 운빨이라... 몹젠이 많은 흉노족이 제일 잘나올꺼 같다고 생각됩니당 ... 아니면 선비족 정도 ..?
    202209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10.18 PM 08:08
     
    그냥 운입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진시황릉이 몹젠이 적인데도 꽤 뜨더라구요, 업적하는데 40장은 모은거같습니다.

    아마 몹이 많을수록 많이뜨는거같은데 그래도 좀 강한 몹들에게서 더 잘뜨는 느낌도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19 AM 02:12
     
    몹이 많이 있는곳이 그나마 확률이높고 10개이상시 낮은 확률로 드랍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