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709인데.. 질문점

캐릭터 직업
도사

나르샤천안@연

조회 1088 추천 1 2021.10.21 PM 02:20:26
안녕하세요 레벨이 709를 찍고 710을찍으면 무신의가호를 배우는 도사인데용...

지금 호박을 봉래에서 모으고 있어서.. 701렙에서 게속 그냥 경험치만 모으고 있거든요..

혹시 710까지 올리고 출세 55퍼먹어도 봉래에서 호박먹을수 있을까요..? 유일한 돈벌이라.. .

될까요 아시는분 답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21 PM 02:26
     
    출세만 먹으면 빠듯할수도있을거같고 휴경까지 드셔야될수있습니다. 정확한경험치량은 직접보시고 봉래 경험치량의 355퍼를 곱한게 넘어가는지 보고 판단할수있을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1.10.21 PM 02:37
     
    출세만 하면 안될수도 있고 소확행에서 주는 200% 18k요강 하나 빨고 하시면 수월하게되실꺼 같습니당 ~

    202209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1.10.21 PM 03:51
     
    추가로 한번 부캐 참고해서 계산해보고 적자면 부캐레벨 713같은경우 

    경험치 5억5천이상을 잡아야 사냥의길이나 호박이 뜨게되어있습니다.

    이때 지금 봉래산 몹을 잡으면 최소 6억이 오릅니다. 따라서 위에 출세랑 휴경을 켜야된다고 답변했지만

    계산해본결과 713레벨도 출세도 안먹고도 호박까지 드실수 있으며

    만일 경험치 계산을 해보고 싶으시면

    위에 적은것처럼 원래 몹 경험치 100% + 휴경 200%(또는 먹은 휴경수치) + 출세 55% 해서 355%를 곱해서 그 기준 경험치를 넘는지

    해서 볼 수 있고

    봉래산의경우 6억가량이 들어오므로 휴경 출세시 21억가량이 몹당 경험치가 들어오고

    필요 경험치가 21억이 될때까지는 봉래에서 호박캐는게 가능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21 PM 07:55
     
    710까진 출세만 먹고 봉래가 가능합니다.

    아마 720? 까지 휴경,출세 사용하시면 그때도 봉래가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