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이 35000대에서 단 500~700 좀 올리겠다고
1. 낡은조사장의가면
2. 낡은사령웅의앞발
을 멋 모르고 사용하였네요.
처음 구입은 매입이었는데
3. '낡은조사장의가면'의 경우 10만전 바돈으로
산것 같고(완전 공짜 값이라고 생각되여 구입, 11/01현재3만전)
내구도가 0%되여 대장간에서 고치려하니
7500만전 달라네요!!..
4. 11/01현재 낡은사령웅의앞발도
고치는비용 7500만전, 거래소구입가 4만전,
고치는비용이 구입가의 1875배.. <<
5. 이런 아이템들(아마 '낡은..')은
전부 교환불가,버리기불가,경악할 수리비.. 같은데,
500~700대 전투력에 눈이 멀고, 깊이 생각하지 않은 죄(?)로
가뜩이나 부족한 템창(현재59, 모험이벤트로 몇개 늘림)이 더 적게 느껴집니다.
6. 결론1 ; 님들 이 아이템을 넥슨이 만든 목적을 추리좀해서 답변 부탁합니다.
7. 결론2 : 그리고 님들 같으면 이런 상황에 어떻게 하여야 한다고 생각하시는지..
의견 부탁합니다.
그래도 나날이 즐거운 바람~~~ 되시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