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xxx..' 템은 독약인가요??

아이템 기타
주술사

클롼@연

조회 1075 추천 0 2021.11.01 AM 12:23:24
투력이 35000대에서 단 500~700 좀 올리겠다고
 1. 낡은조사장의가면
 2. 낡은사령웅의앞발
을 멋 모르고 사용하였네요.

 처음 구입은 매입이었는데 
 3. '낡은조사장의가면'의 경우 10만전 바돈으로
    산것 같고(완전 공짜 값이라고 생각되여 구입, 11/01현재3만전)
    내구도가 0%되여 대장간에서 고치려하니
    7500만전 달라네요!!..

 4. 11/01현재 낡은사령웅의앞발도 
    고치는비용 7500만전, 거래소구입가 4만전,
    고치는비용이 구입가의 1875배.. << 

 5. 이런 아이템들(아마 '낡은..')은
   전부 교환불가,버리기불가,경악할 수리비.. 같은데,
    500~700대 전투력에 눈이 멀고, 깊이 생각하지 않은 죄(?)로
    가뜩이나 부족한 템창(현재59, 모험이벤트로 몇개 늘림)이 더 적게 느껴집니다.

 6. 결론1 ; 님들 이 아이템을 넥슨이 만든 목적을 추리좀해서 답변 부탁합니다.
 7. 결론2 : 그리고 님들 같으면 이런 상황에 어떻게 하여야 한다고 생각하시는지..

의견 부탁합니다.

그래도 나날이 즐거운 바람~~~ 되시길..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새소리@연
    2021.11.01 AM 02:10
     
    그냥 도귀촌에서 갈아버리셈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1.11.01 AM 05:01
     
    타계장비같은경우 수리비가 매우 비쌉니다. 그것들은 돈주고 고치는경우는 없고 대부분이 본거지문파 들어가서 본거지수리 라는것을 이용하여 무료로 수리 합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1.01 AM 07:58
     
    1. 출시야 뭐 도귀촌 출시에 맞춰서 냈겠죠 .... 2. 일단 방법은 2가지가 잇습니다. 문파본거지가 있으시면 본거지수리를 하시던지 or 없으시면 갈아버리시구 새로 사서 높투력 작업을 하시던지 .... 아니면 수리비 감안하고 수리하시던지 가 있습니다.
    202209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01 PM 01:43
     
    보통 타계 아이탬은 수리비가 비싸다보니 무료 수리가 가능한 본거지 수리로 다들 수리합니다.

    아마 연써버 같은 경우 대형문파 가입하시면 한 50%미만일시 수리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1.11.02 AM 10:35
     
    새소리님 정말 감사합니다.

    1. '낡은.. ' 되귀촌에서 분해후 버렸습니다.

    2. 앞으로 계획은
       1) 3~4만전에 낡은 템 사고 700정도 투력올려 사용.
       2) 내구도 0%되면 도귀촌 가서 갈아버려 템창 정리.
       3) 전투력700 정도가 챙기기가 귀찮을 때까지
          앞1),2) 무한 반복 예정입니다.

    3. 새소리님 항상 행복하세요~~  ㅎㅎ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