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690 주술사 입니다. 흑월탑 사냥법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천인

현짱@호동

조회 1444 추천 0 2021.11.01 PM 03:39:07
무기는 칠지천지환창 이며, 무기,갑옷,투구 바린이방무셋입니다.
아직 시동은 없구요 전투력 4만입니다.

결계는 무난히 사냥가능한데요 
흑월은 잡는건 잘 잡는편인데, 금방 죽어요...
마방키면 체깍이는건 거의 없는데 중간에 마방이 없어지는듯 합니다...

왜 그런지와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01 PM 03:40
     
    마방이 마나가 0이되면 풀립니다. 즉 유지시간동안 유지되지않고 0이되면 사라지는데 이는 몹 데미지가 세지는만큼 마법방패가 버텨줄때 마나가 더달게되고 따라서 0이되면서 못버티고 풀리기때문에 사라지는겁니다. 해결방법은 방어를 더 높이던가 맞기전에 다 잡던가 재축 및 마나회복시약으로 마나관리를 더 잘 하는방법밖에 없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1.11.01 PM 03:48
     
    흑월탑 하층의 경우엔 3층이 제일 좋구요 몹을 잡을땐 탑에 붙어서 잡아야합니다. 그리구 그 주변 몹이 대부분 정리가 되었다면 다음 탑으로 넘어가시면 되구요 마방이 없어지는건 지속시간이 끝났거나 아니면 중간에 마력이 0이 되는 순간 사라집니다. 따라서 재생축복물약 사냥종합시약 (마회복시약) 같은걸 섞어 사용해보세요.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