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입문한 바린이입니다..
여러 컨텐츠 그냥 파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계속 꾸준히 할 생각 ㅎㅎ
! 질문있습니다.
1.환수를 여러마리 키우려고 하는데요~ 이게 효율이 좋을까요?ㅠㅠ
대표환수 등급상승때는 빠른임무로 진화를 했었는데 (빠른 퀘스트 수행)
2. 2번째 환수는... 안내가 되지않아서 정보를 찾으려해도 힘드네요 ㅠㅠ (2등급->3등급 퀘스트.. 알려주심 감사!)
신수는변이력 빨리 회복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일단..
645이기에 닥사냥하고 있는데~
전투력올리는 대표적인 컨텐츠가
3. 아이템 , 환수, 신수로 요약되는듯 ( 바린이 기준에서.. ) 이대로 쭉 진행해도 되겠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