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670찍은 바린이인데요. 안시성전투 어떻게 하는건가요? 영웅용전처럼 도전은 언제나 가능하지만 경험치 획득은 주에 1번만 가능한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1.18
PM 02:17
-
-
넵 도전은 계속 가능하지만 보상은 일주일에 한번 획득 가능하고 방법은 안시성 주위로 몰려드는 적을 잡으면서 돈을 획득하고 그 돈으로 안시성에 있는 NPC에게 버프물약을 사서 강해져서 20라운드까지 가운데 안시성을 지키면 되는겁니다. 한 두판정도하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202208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1.11.18
PM 04:26
-
-
안시 성은 목요일 마다 초기화 가능하고 최대 180조 /35만원 /전표 100만원 을 줍니다.
700점 정도 하셔야하고 몬스터를 잡고,방책을 쌓으시면서 점수를 올리기가 가능합니다.
예전에 영웅용전과 비슷한 컨탠츠로 초보자때 700까지 도달하는데 편의를 제공한 컨탠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