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증 효율이 공증의4배정도 되던데 마증 350이면
공증4배효율로 1400이라는 가정하면 +140%정도 맞나요?
무장0인 대상에게 주는피해 1만, 상대의 무장-150(방어공식에 따르면 받뎀6.3%)
이라는 가정하에
10000*2.4*0.063 = 1512
이런식으로 계산되는게 맞나요?????
방무50추가 가정
방어-100=받뎀 25%
10000*2.4*0.25 = 6000
맞나요??ㅠㅠㅠㅠ 그냥 갑자기 마치뜨면 뎀지2배인걸로 아는데
그럴빠에 마증으로 데미지 2배맞추면 되는거 아닐까하고 생각이 드는 와중에 고수분들이 마치로 가라고 하는이유가 다 있겠거니 싶으면서도 너무 궁금해서.......
이게 맞으면 왜 궂이궂이 마치로 가는건지도 궁금하구...틀리니까 마치로 가라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