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거마령탐은 알겠는데 검다화는 돈이나 득템을하기위해서인가요??
2.그리고 검다화 일반과 심연 차이점도 알려주세요 득템차이인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2.14
PM 11:12
-
-
검다화는 결국 보스레이드 보상을 보고 하는거죠(결국 득템이자 돈보고)
검은용은 용무기9류 손상을 풀 수 있는 각종 노리개 등이 나오고
다이쇼는 태광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및 태광 완제품까지도 나옵니다.
이때 일반같은경우는 위 보상만 나오는데
심연부터는 기술서라고 해서 검은용은 기술서:검은용의공포(상,중,하), 다이쇼는 칡흙같은암흑 등
이런것들까지 나옵니다.
202208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1.12.14
PM 11:23
-
-
1, 거마령은 타계 장비나 고서 먹으려하고
(검은용은 낮은확률로 노리개, 기술서 상 을 주기때문에 많이합니다)
(다이쇼도 금파편 붉은염료등 조금이여도 돈이되는게 나오고 기술서 상은 비싸서 많이들합니다)
2.일반은 기술서 상자를 안줘보 보통 심연을 많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