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무기10류(손상)은 잘 사용 안하나요?

아이템 기타
전사

진진쥐@진

조회 2647 추천 0 2021.12.15 AM 04:23:27

제가 알기로는 '불멸용무기'를 지를때 실패하면 용무기10류(손상) [예를들면) 용랑제십봉(손상), 용천제십검(손상)]

이 되는걸로 아는데

용무기10류(손상)은 끼신분을 거의 못본것 같아서요

[질문]

용무기10류(손상)을 잘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뭐죠?

(그냥 매물이 별로 없어서인가요?)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15 AM 04:56
     
    용무기 10손상은 결국 불멸가다 실패한건데 그 손상이 불멸재료라서 불멸지르는데 다시 사용해서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10류끼는 이유인 장비마법을 부여할수없기 때문에 굳이 끼진 않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15 AM 11:27
     
    10류 손상은 장비 마법이 사용이 안되기때문에 보통 불멸 지르는류로 또 사용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