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유저라 모르는게 많습니다.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기술연마
궁사

삼도수군순신@하자

조회 863 추천 0 2021.12.25 PM 01:26:33
스킬 질문 인데요. 용조수'폭장은 어떻게 사용하는건지요?? 계속 써봤는데 데미지가 안나가네요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5 PM 01:49
     
    용조수 폭장을 쓰면 몬스터에게 징표? 같은게 남는데 그상태에서 예리함 등으로 때리면

    터지면서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폭장만으로는 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