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전투력 질문

캐릭터 직업
살수

지구모양어스@연

조회 967 추천 0 2021.12.27 PM 07:23:26
656렙 살수인데 670렙쯤에 무과금으로 전투력 3만 찍으려면 뭘 해야하나요?
시작한지 4일 밖에 안돼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670렙부턴 어떤걸로 레벨업 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7 PM 07:41
     
    가장 쉬운방법은 6등급이상 환수 구하시고 환수 투력장비 끼시면 대략 전투력 5~7천정도 뻥튀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자본이 없으시면 신수 5등급 찍으시고 (대략 전투력 1000이상 올림)

    650이시면 낡은마사의귀목, 낡은사령웅의앞발, 낡은조사장의가면 끼시고(대략 1200)

    내공강화 가장 낮은 등급이라도 5단계까지 다 여시고( 대략 1000)

    환수레벨도 최대한 올릴수있는만큼 올리시면 찍을 수 있습니다.

    또 무자본 장비라면 지금 이벤트로 황금돋보기 투력 300짜리가 싸게 풀려있기 때문에

    싼거 사서 각 장비에 황돋 바르시면 대략 1700정도 챙길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