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어제 봉래산에 갔는데 과거랑 다르게 패치가 된건지 다음굴로 안넘어가지더라고요.
그래서 몬스터들 잡다보니 다음굴로 갈 수 있다고 해서 다음굴로 갔습니다.
그렇게 사냥을 하다보니 끝까지 간건지
밖으로 나가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입장하려고 봉래산 입구에 돌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습니다.
입장 쿨타임이 있나요? 그 동안 봉인의첨탑갔다가 사망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