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쇼군 난이도?

육성 기타
천인

아재두형표@연

조회 1167 추천 0 2021.12.28 PM 01:19:31
늅늅이라
주술사로 그냥 하나하나 해보고있는데
마령은 안되고
거마왕 일반이랑 황제 죽이는거 일반은 무난하게 가능하더라고요
상기에 명시한 레이드 두개 깨는거면 다이쇼군 일반도 가능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8 PM 01:30
     
    네 가능합니다. 다만 다이쇼군은 딜이 쎄서 방어가 높지 않으시면

    일반이라도 전우치의바람 이라는 스킬을 써야 무난하게 깰 수 있을겁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2.28 PM 01:47
     
    다이쇼 일반 가능은 할껍니다. 다만 다이쇼 잡기 전에 3마리 몹이 데미지가 은근 쎄기도 하고 또한

    다이쇼군 데미지도 쎄서 전우치바람 장비마법을 다이쇼한테 걸고

    다이쇼군 나오기 전 3마리 잡몹은 십자삼매 극딜로 한마리씩 잡으시면 

    깨실수 있긴 할꺼 같습니다
    202209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29 AM 06:10
     
    다이쇼군은 사실상 전바가 있고 없고 차이라 잡는건 도사랑 가시면 쉽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