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관련 궁금증

바람생활 기타
차사

앤드원@호동

조회 981 추천 0 2021.12.31 PM 12:39:46
전투력이 1000 일때 10000의 데미지를 준다고 할때

똑같은 캐릭터가 전투력이 2000으로 올라가면

20000의 데미지가 들어가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31 PM 12:40
     
    아닙니다 전투력은 대략적인 참고 수치이고

    실제 방관, 방무 마다 오르는 전투력이 다 다른만큼

    데미지에 영향을 주는 수치로 전투력을 올렸는지 또는 데미지에 영향을 주는 수치로 전투력을

    올렸는지에 따라 동일한 전투력에 비해 데미지가 많이 차이날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2.31 PM 01:14
     
    전투력은 템을 낀 수치만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예시로 딜이 쎈 템들은 투력이 잘 안올라가지만 방어 위주로 템을 맞추면 투력이 잘올라가는데, 
    이때 방어위주로 템을 맞춰서 투력만 올린다고 딜이 잘들어가진 않아요)

    따라서 딜은 전투력이 아닌 s창 능력치에 딜에 관련된 능력치가 얼마나 되어있는지에 따라 딜이 오르는지 내리는지를 결정할수있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