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 주술입니다 사냥터질문이요

육성 기타
주술사

쨩맨@연

조회 1402 추천 0 2022.01.02 PM 01:15:20


700이구 4.5주술인데 

흑월하층 나락이 좋을까요 상층 나락이 좋을까요

둘다솔플할예정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2 PM 01:16
     
    700이면 흑월 상층 나락이 훨씬 좋습니다.

    다만 상층 나락같은경우에는 파티사냥을 하셔야 속도가 2~3배정도 나오기 때문에

    솔플보다는 파티 사냥 추천드리고 파티가 구하기 힘드신거라면

    오픈카카오톡방에 흑월인력사무소 찾아가시면 파티 구하기 쉬우실 겁니다.

    나락기준 피시방 + 니나노 + 요강3중첩하면 7~800**지도 가능합니다.
    202208

    추천 2

  • 도적 수안@연
    2022.01.02 PM 01:25
     
    다른 선택지인 단석굴도 있긴 한데
    손이 많이 가서 상층부 나락 파티 구하는게 베스트입니다
    상층이랑 단석중에 정 솔플을 해야겠다면 단석이 그나마 낫습니다
    (상층부는 몹이 그방,은신을 쓰기 때문입니다)
    202203

    추천 2

  • 도사 시러엽@연
    2022.01.02 PM 01:56
     
    상층은 솔플으로 매우 효율이 안나와서 차라리 하층이 낫긴 한데, 그렇게되면 하층갈빠엔 차라리 단석굴이 좋습니다 (돌멩이 부시면서 갈수있기에) 하지만 단석나락 하층나락 솔플보다 상층 파티사냥이 훨씬 좋습니다.. (순금700 출세70 니나노로 집에서 800조했어요...)
    202209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