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술사 이제 막 3차 찍었는데요.
대장군의 방, 도깨비의 방 이런 곳에서 버그가 있어서인지 스킬 습득만 했고, 스킬 훈련은 제대로 해**도 못 해서 스킬 사용도에 대한 이해가 낮은편입니다 ㅜㅜ
일반 사냥터에서는 대장군 빙의하고 기술 써가면서 그럭저럭 잘 사냥했는데
3차 승급 몹 잡을 때, 그냥 대장군 빙의만 하고는 한참을 때려가면서 잡아야하더라구요;;;
유튜브 영상 몇개 찾아보니까 대장군 빙의하고 기술 몇개 쓰고는, 곧바로 도깨비 빙의하고 이런저런 기술 구사해서 초고속으로 잡던데..
승급 몹(보스몹) 잡을 때 / 일반 필드에서 사냥할 때 기술 사용 방식이 많이 다른가요? ㅠㅠ
기술 사용 순서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