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사람들 다미동도없네요

캐릭터 기타
천인

아요오@연

조회 866 추천 0 2022.01.02 PM 02:51:15
ㅠㅠ 여기사람들 전부다 미동도 없네요
ㅠㅠ 다들 다 잠수타네요
ㅠㅠ 안움직ㄱ이고 꼼짝 안하니가 재미가없네요
ㅠㅠ  님들아원래그렇나요?
여기  사람들제일많은 부여성임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02 PM 02:51
     
    대부분 켜놓고 잠수할때가 많습니다..
    (흐름의미학 잠수 이벤까지 해서 그래요)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02 PM 02:52
     
    부여성은 마을인지라 잠수하는사람이 많을수도 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1.02 PM 02:54
     
    보통 부여성보다 좀 고인물들은 한성본거지마을에 있습니다.
    지금이 낮시간대다보니 아무래도 잠수하면서 다른거하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아요
    사람많은 저녁시간대에 보시면 안그럴껍니당
    202209

    추천 1

  • 천인 아요오@연
    2022.01.14 PM 06:46
     
    아네그렇군요 듣고 보니 그렇네요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