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부캐

육성 기타
도사

신규대임@연

조회 915 추천 0 2022.01.03 AM 12:47:28
궁사 부캐릭 키우는데 안시성 궁사가 별로라 하더라구요  궁사는 670부터 사냥으로만 700찍어야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03 AM 01:00
     
    궁사가 안시성이 별로긴 한데 포탑 끼면서 최대한 몹잡해서 공훈도 700점 이상만 노리면 다른 직업이나 경험치먹는건 차이가 없습니다.
    안하는거보단 안시성을 무조건 하는게 낫고 공훈도가 700 못넘더라도 그래도 사냥 대비 많이 먹는 편입니다.
    전투력 3만 넘으시면 악귀문 2번 하시고 670구간 하층 680구간 상층부 (파티가 있을 경우) 사냥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03 AM 04:23
     
    670이상되면 1주일에 1회 보상받을 수 있는 안시성 할 수 있는데
    보상은 180조에 전표 100만, 금전 35만전을 주기때문에 경험치를 많이 할 수 있고
    목요일 리셋으로 1주일에 1회씩 꼭 챙겨서 하는게 좋습니다.
    이게 경험치 효율이 많이 좋고 궁사도 충분히 점수 700점 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하시는게 좋고

    670~680은 흑월탑 하층
    680~700은 흑월탑 상층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 이때 흑월탑 사냥터는 오픈카카오톡방에 사냥 구하는 방이 있어서
    거기서 파티 구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사냥 가능하실겁니다.

    추가로 6차이상 투력3.0이상은 악귀문을 1주일에 2회씩 가능한데 ( 월요일00시 리셋 )
    무자본 3.0기준으로 2판기준 80조에서 120조 정도 가능합니다.
    하는방법은 메뉴창에서 악귀문 선택하시고 입장해서 가시면되고 참가인원이 4명이니 3.0 투력 비슷한 사람들 모아서 가시면되고

    그리고 이벤트창에서 주모의주간니나노에 가시면 목요일 리셋기준 일주일에 1시간짜리 물약을 2개 받을 수 있는데
    이는 휴경적용 경험치 획득량의 2배 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때문에 꼭 챙겨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1.03 AM 07:36
     
    궁사 안시성.... 그냥 노답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물약 풀로 밀어도 방책세워놓고 몹잡는 형식인데 후반부 가면갈수록 컨트롤이 안되면 감당을 못합니다. 700점은 옆에서 방해만 안하면 어떻게든 찍을수 잇긴 할꺼같은데 웬만하면 사냥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