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 경험치 쌓아서하는 거 질문드립니다.(나르샤)

육성 기타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917 추천 0 2022.01.03 AM 11:13:51
바람 이제 시작한 지 5일? 된 것 같은데요

그동안 답변 친절히 해주셔서 많은 도움 됐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또 궁금한 게 있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먼저 보고 시작하여 600에서 겸치 모아서 한 번에 670되는 것을 보고

그런 식으로 키우고 있는데요,

오늘 같이 사냥하신 분이 그거 패치돼서 이제 그냥바로바로 렙업하는 것과 모아서 하는 것과

같다고 하시는데 진짠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3 AM 11:14
     
    지금은 방식이 바껴서 바로랩업 하시면 됩니다.

    예전 나르샤때는 모아서하면 이득일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방식이 바껴서 그렇게 안되니 바로 랩업하시면서 

    스킬도 배우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3 AM 11:15
     
    제가 당시에 그 영상을 올렸는데 그 떄 나르샤랑 지금 나르샤랑
    경험치 판매 방식이 달라서 모아서 팔 필요 없이 바로바로 레벨업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1.03 AM 11:16
     
    네 패치되서 지난번 나르샤부터는
    바로바로 렙업하는거랑 모아서 하는거랑
    효율이 같습니다
    (건너뛰기가 아닌 670 672 674 이런식으로 단계로 넘어가서 그래요)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