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패키지 사면 흑우인가요??

육성 기타
차사

일귀야행@연

조회 1117 추천 0 2022.01.03 PM 01:02:34
영술사가 무자본으로 할만하다길래 630 찍었고 
봉래산 가서 도깨비 시즈모드 박고, 스킬이 워낙 강하다보니까 사냥이 그럭저럭 잘 되긴 하는데...
뭔가 장비의 한계가 조금 느껴지긴 합니다 ㅜㅜ..
승급옷, 승급반지 부적 이런 누더기 입는거야 괜찮은데  

6차 승급하고 받은 신장 지팡이 무기가..
오히려  이전에 2~4차 육성 도중에 중국 쪽 임무 끝나고 받은 [진황보검'합]?  이 무기보다 오히려 성능이 더 떨어지는거 같아서요...;;; 
(이게 근데 정상인가요? 6차 무기가 오히려 성능이 더 떨어진다니..)


여튼 그래서 무기나 일부 장비라도 야금야금 맞춰보려고 하는데
바린이 패키지 사라는 분들도 계시고, 
차라리 패키지 살 돈에 몇만원만 더 보태서 바돈 사놓고, 바돈으로 장비를 2-3개 부위라도 맞춰보라는 분들도 계시고  잘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3 PM 01:03
     
    아닙니다. 바린이 패키지 꽤 알찬구성품으로 사도 괜찮습니다

    영웅의길 장비는 원래가 좀 밸런스가 안맞습니다... 그 중 제일 좋아보이는걸로 착용하시면 되고

    바린이장비패키지 구성품이 그 금액으로 살수있는 구성품이 아닙니다. 다만 교환이 안되기 때문에 자본을 좀 더 쓸수있다면 들으신대로 더 보태서 장비를 맞추는것이고(나중에 또 되팔수있기 때문에) 자본이 부족하다하면 패키지 사셔서 쓰는게 좋습니다.

    간단하게 살수기준으로 장비패키지가 칠지무기에,환웅 7성 투구 모자 이렇게 주는데 이것만 해도 대략 실제 아이템으로 사려면 6만원의 가치를 합니다.
    202208

    추천 2

  • 도사 시러엽@연
    2022.01.03 PM 01:23
     
    영웅의길 장비가 이게 밸런스가 안맞습니다. 진황보검'합이 5차영웅의길무기보다도 전투력이 높기도 하고...
    일단 바린이장비패키지 사실빠에는 차라리 그돈으로 바람포인트 사셔서 바돈사신다음에
    거래소에서 노말장비 사시는게 이득입니다.
    바린이장비패키지 사면 진짜 매우 ...흑우짓이라서
    (되팔수도 없고 그렇다고 강화도 안되요)
    또한 각인의 경우도 황금돋보기가 좋은게 뜬다면 모를까 어짜피
    각인의경우는 거래소에서 3500정도에 바린이방무각인 구하실수 있으니 그거 사시구요..(템에 붙어있는것도 잘 체크하고
    사실꺼 같이 잘 사시길)
    개인적으로 결론은 바린이 장비 패키지 사시지 마시고 바돈으로 거래소에서 구하세요 ..
    202209

    추천 2

  • 도적 수안@연
    2022.01.03 PM 01:29
     
    연서버를 제외한 서버라면 당연히 패키지를 사는게 이득인데
    연서버는 바린이 패키지를 산 사람이 많다보니
    캐시샵 가격보다 싸게 형성되어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거래소 거래를 추천드리는거에요
    2022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