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가 무자본으로 할만하다길래 630 찍었고
봉래산 가서 도깨비 시즈모드 박고, 스킬이 워낙 강하다보니까 사냥이 그럭저럭 잘 되긴 하는데...
뭔가 장비의 한계가 조금 느껴지긴 합니다 ㅜㅜ..
승급옷, 승급반지 부적 이런 누더기 입는거야 괜찮은데
6차 승급하고 받은 신장 지팡이 무기가..
오히려 이전에 2~4차 육성 도중에 중국 쪽 임무 끝나고 받은 [진황보검'합]? 이 무기보다 오히려 성능이 더 떨어지는거 같아서요...;;;
(이게 근데 정상인가요? 6차 무기가 오히려 성능이 더 떨어진다니..)
여튼 그래서 무기나 일부 장비라도 야금야금 맞춰보려고 하는데
바린이 패키지 사라는 분들도 계시고,
차라리 패키지 살 돈에 몇만원만 더 보태서 바돈 사놓고, 바돈으로 장비를 2-3개 부위라도 맞춰보라는 분들도 계시고 잘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