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지천지환장 - 방무 4444 / 부가잠재 명중회피 1.88 마치+72 = 3200만전
(전설구미호 너무 비싸서 ㅠ) 상급구미호장 - 방무 4444 / 타흡+71 마치+45 = 1800만전
※ 전설구미호 3999만전짜리 = 방무 6533 / 부가잠재 명중1 마흡38 --> 이건 그냥 안사는게 낫나요??
투구, 갑옷을 전혀 못 구한 상태입니다 ㅠ (환웅신복7손 매물이 정말 없네요)
반지 기타 템들 전부 승급하면서 받은 구데기구요 ㅠ
완전 무자본 영술인데 학생이라서 당장에는 한번에 과금을 하지는 못 하겠구.. 그렇다고 바린이 패키지는 너무 비추한다는 말이 많아서
일단 무기 하나만이라도 사려고 합니다.ㅠ
그런데 영술사가 수리비가 정말 장난아니게 깨진다길래
둘 중에 하나 고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