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그냥 봉래산에서 편하게 사냥하면서 패스권 만렙 찍을 때 까지
도호귀인 레벨업 안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까요???
봉래산에서 시즈 사냥하니까 솔직히 금방금방 잡고, 혼자 사냥하니까 경쟁자 걱정도 없고 너무 편해서요..
지금 렙이 640 중반대인데. 흐름의미학 이벤트로 경험치 바가지가 많이 쌓여있긴 합니당
근데 이걸 바로 레벨업 하고 사냥터를 옮기게되면 빠른속도로 사냥이 안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거의 무자본이라 장비 세팅도 좋은것도 아니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