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인데 검다화하려면 스펙어느정도 되야되나여?

육성 기타
살수

데빌호@연

조회 1892 추천 0 2022.01.05 AM 04:54:25
도사버프 받는다치고, 살수인데 검은용 솔플하러가봣는데
만리장성 피가 게속차는데 깨지를못해서 그다음 단게를 못가네요 ㅠㅠ
어느정도되야지 검다화 돌수잇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5 AM 05:55
     
    방무는150 방관은 대략 800정도되야되고 권능있으면 할만합니다.

    다만 정확한 스펙 기준은 없습니다. 누구는 파티구성원에 마도사도 있고 방깍도있고, 직업에도 다르고, 컨트롤에도 다르기때문에

    근데 위에 말씀드린대로 대략 적인 스펙에 권능있으면 그래도 할만해집니다.(살수는 레이드에 아직 안좋다는 평을 받고 있음)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5 AM 08:15
     
    검다화 심연 레이드의 경우는 그룹 구성원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는데 심연 레이드 자체의 보스 피해흡수가 높은 편이라 되도록 신수변신을 꼭 하시고 잡아야합니다 검용 재생문은 살수 기준으로 일시정지를 잘 활용해야됩니다 (스펙이 낮으면 힘들수 있음)
    202203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05 AM 08:43
     
    보통 시동 차이 여부입니다.

    방관 낮은 수치 15~20정도 수치만끼셔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검다화 스팩은 보통 바린이 방무로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대신 보통 권능이라고 황룡 8차가 필요하고 // 조금 높은 스펙 대충 방관 35+10 4줄 ,갑옷방무끼신 분정도면 일반 환수 방관 시동정도면 무난하게 도사와 함게면

    잡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