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렙을 방금 달성하였습니다. 7차 바로 가는 게 낫나요??

육성 기타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765 추천 0 2022.01.06 AM 12:52:03
예전에 보면 체력 30만 꽉 채워서 2차승급하고 그랬었는데

요새는 어떤가요??? (살수)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6 AM 12:52
     
    네 바로하는게 낫습니다. 지금은 칼승하시는게 낫고 승급망토나 신체각성 수치도 높아지고

    바로 승급하시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2

  • 도적 수안@연
    2022.01.06 AM 12:57
     
    7차 기준이 되면 바로 승급하시는게 좋습니다.

    신체각성 승급 장비 등등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승급 지원자를 구해서 진행해주시면 될거 같네요
    202203

    추천 2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06 AM 09:22
     
    예전과 다르게 승급은 바로가는게 좋습니다.

    예전에는 아마 혈동이나 효율이 좋은 사냥터가 2차를 졸업하거나 4차를 졸업시 못했기때문에 최대한 그랬지

    현재는 그런 사냥터는 없어젔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