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낮에 레벨 650 쯤일 때 --> 200% 요강 1개 + 200% 니나노 물약 = 400% 로
봉래 돌아서 40~44억 경험치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레벨 664인데 --> 340% 요강(3개)+ 출세물약 55% = 395% 로 봉래 입장했는데
경험치가 40억 근처는 커녕, 29~32억을 받아요;;
경험치는 낮에 받던 것 보다 적게 받고 도대체 왜이러는지 누가 좀 알려주십쇼 ㅠㅠ
버그인가요?????
무기는 그냥 남이 쓰던거 상구장 구매해서 쓰고있고, 성장각인 그런거 건들인 적도 없는데 자꾸 각인경험치 획득 불가 메시지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