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경험치 때문에 문의드립니다;;

육성 기타
영술사

밀교승려@연

조회 649 추천 0 2022.01.06 AM 01:44:31
도대체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낮에 레벨 650 쯤일 때 -->  200% 요강 1개 + 200% 니나노 물약 = 400% 로  
봉래 돌아서 40~44억 경험치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레벨 664인데 --> 340% 요강(3개)+ 출세물약 55% = 395% 로 봉래 입장했는데
경험치가 40억 근처는 커녕, 29~32억을 받아요;;

경험치는 낮에 받던 것 보다 적게 받고 도대체 왜이러는지 누가 좀 알려주십쇼 ㅠㅠ
버그인가요?????

무기는 그냥 남이 쓰던거 상구장 구매해서 쓰고있고, 성장각인 그런거 건들인 적도 없는데 자꾸  각인경험치 획득 불가 메시지 뜹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6 AM 01:44
     
    성장각인은 신경안쓰셔두 됩니다.  ---> 경험치랑 관계 없는것

    그리고 이제 경험치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경험치공식은

    ( 기본 100% 경험치 + 요강 + 경험치버프[출세 or 흐름]+마령의노리개+뚝배기이벤트+50% ) X (니나노물약) X (PC방혜택) 입니다.

    자 여기서 니나노물약은 이벤트 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지금 주모가 주고있는 200%로 고정이고

    PC방혜택같은경우는 150%로 고정입니다.

    요강은 200%로 가정하고 경험치버프는 60%짜리 출세물약을 먹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1.낮에 하신상황은 니나노를 하셨기 때문에

    (기본 100% 경험치 + 요강 200% 경험치) X 니나노 200% 해서 300 x 200 해서 총 600% 경험치를 받습니다.

    2. 340% 요강을 쓰셧는데 따라서

    (기본 100% 경험치 + 요강 340% 경험치 + 출세55%) 해서 495%입니다.

    정리하면 낮에는 곱적용되는 니나노를 쓰셔서 600%, 오후는 495%로 낮에 한게 105% 더 많아야되서 낮에 했던 경험치가 더 많은게 정상입니다.
    202208

    추천 1

  • 영술사 밀교승려@연
    2022.01.06 AM 02:03
     
    기장님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꾸 찡찡대서 정말 죄송해요

    저는 경험치 계산식이 또 그런식으로 서로 다르게 작용하는 줄은 몰랐네요 ㅜㅜ..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06 AM 02:06
     
    아닙니다 ㅎㅎ 즐바하셔요~~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