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승급후 채굴중 질문드려요

육성 기타
영술사

수빰@연

조회 1015 추천 0 2022.01.06 PM 12:21:41
첫 7차승급후 채굴하는게좋다해서 2품의셋트3천+광부도시락값 4천
7천만원투자후 채굴중인데  이게효율이 좋은게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보통 1시간 사냥하면 300조이상하는데 기본10분당3조5천억밖에안주네요;; 요강켜봣자 10조정도.. 근데 채굴1시간에 도시락1개
솔직히 돈아깝다는생각이드는데 이렇게 계속 하는거맞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6 PM 12:21
     
    넵 맞습니다. 요강키고 그냥 잠수하는데 2시간기준 120조를

    하게되는건데 그렇게 치면 1레벨업이라 효율이 좋다곤 말합니다.

    근데 만약 그 채굴비용 유지하는게 부담스러우시고 시간 여유가

    많으시다면 채굴 안하셔도됩니다. 채굴은 선택이지 필수는 아닙니다.
    202208

    추천 2

  • 도적 수안@연
    2022.01.06 PM 12:22
     
    채굴은 단지 사냥을 할 시간이 없거나 육성을 좀 더 편하게 하기 위해서 하는거지
    사냥을 할수 있는 여건이면 당연히 사냥을 하는게 경험치를 많이먹습니다.
    사냥도 준비하는데 재생축복물약,각종도핑,종합시약,황금뚝배기,버프 캐릭 세팅 등등 신경써야될게 많죠
    출세가도 때문에 채굴은 어쩔수 없이 하긴 해야하나 돈이 아까워서라면 그거에 대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채굴을 아예 경험치먹는 용도로 사용하지 않아서 집중력 0으로 냅두고 출세가도
    시간 채우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집중력이 0이여도 채굴시간은 누적이 됩니다.

    202203

    추천 1

  • 영술사 수빰@연
    2022.01.06 PM 12:34
     
    답변감사합니다 
    저는 채굴이필수인줄알고.. 스펙업대신했는데 제가잘못이해했나보네요ㅠㅠ
    하나더 알아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