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점수
공훈이 안시성 점수 맞나요?
공훈 701점을 넘겨야 보상을 풀로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안시성 게임내에서 화면에 표시되기는 하나
게임이 끝나면 몇점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없나요? 있다면 어떻게 확인하는지요?
그리고 차사로는 물론 제가 컨트롤이 부족해서 그렇겠지만
차사로는 701점을 넘기기 어렵더라고요.
차사로는 원래 701점을 넘기기 어려운건지
아니면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안시성이 참가횟수는 무제한맞나요?
그대신 보상수령은 일주일에1회이고, 매주목요일 초기화 맞죠?
그럼 안시성을 예를 들어 여러번 참가해서 점수를 합산해서 701점을 넘기는게 가능한건지
그게 아니면 안시성 한번 했을때 701점을 넘겨야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