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강없이 채굴?

육성 기타
주술사

천박한계집애@연

조회 926 추천 0 2022.01.06 PM 04:55:42
고수분들도 요강없이 채굴하시나요?

최고의 효율을 위해 껐다켰다 하기에는 업무에 집중을 할 수가 없고
마구잡이로 켜놓자니 사냥에 비해 가성비가 안좋고..
그냥 켜놓으면 경험치가 좀 적긴 한데..

고수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6 PM 04:55
     
    요강은 필수로 써야됩니다...

    대부분 80%유저는 광부도시락값도 값인지라

    요강을 쓰고 채굴을 합니다. 요강없이 채굴하는건 많이 효율이 안나오는데.

    게임할 시간이 부족하고 자본이 여유가 있다면 요강없이 할수도 있지만 비추천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6 PM 06:49
     
    저는 요강 없이 채굴을 합니다. 채굴에 요강을 태울빠에 사냥에 시간을 할애하는게 훨씬 경험치를 더 많이 먹기 때문이죠. 사냥에도 피로도값 도핑값 피방값 등 나가는게 많아서 채굴집중력 0으로 출세 채우는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채굴 온오프 쿨이 5분이던 시절에는 휴경을 아껴서 채굴 경험치를 먹는 꼼수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채굴 속도증가물약에 맞춰서 시간을 계산해 채굴 틱을 캐는 방법이 남아있지만 번거롭죠 아무튼 진성 사냥유저라면 채굴을 과감히 버리면 됩니다 사냥시간이 많아봐야 2시간이다 요강키고 채굴 하시면 굅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