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못하면 욕먹나요?

육성 기타
살수

쥬지쿨@연

조회 748 추천 0 2022.01.11 AM 10:36:24
유투브 참고해서 해보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처음이면 실수해서 뚫릴거같아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1 AM 10:36
     
    아닙니다. 처음이라고하면 어쨋든 합심해서 하는거기 때문에

    잘 알려줄거고 사실 사바사라서 어떤분은 욕하는분들도 있겠지만

    다 처음이었던적이 있지 않을까요? 유튜브까지 참고하신다니

    충분히 잘하실 수 있을거고 팁을 드리자면

    마법강화물약 > 시전향상5개 > 공증물약5개 > 마치물약 5개  이렇게

    먹고시작하면 몹 무난히 잡을 수있을거고 일단 내가 맡은 라인만

    잘 막겠다고 생각하시고 살수이신거같은데

    캐릭성능이 워낙 좋아서 쉽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1 AM 10:37
     
    소수의 인원이면 그럴수 있는데 다수의 인원일 경우 어차피
    실력자분들이 2군데 젠 이상을 커버하는 경우도 있어서
    여기서 플레이어가 해야할건 공훈도 701점을 넘기는데만 주력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1 PM 12:36
     
    초반에 포탑을 새우고 공격물약 ,체력회복물약 사드셔서 막으시면 되고 팁으로는 5시 7시 11시 1시 방향이 입구가좁아서 상대적으로 막기가 쉽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