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지껏 봉래만 돌다가 이제서야 흑월을 그냥 재축 1개만 먹고 시험삼아 돌아봤는데 사냥이 잘 안되네요 ㅠ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뉴비라 컨트롤이 좋지는 않습니다 ㅠ
봉래산에서 주구장창 편하게 시즈모드로만 사냥을 해왔다보니까 도깨비 시즈모드 사냥만 잘 할 줄 알지.
대장군 모드는 기술을 어떤식으로 쓰면서 체마 관리를 해야하는지... 참 많이 어렵네요ㅜㅜ
환수 장비는 못 챙겼고, 투력은 현재 34262 정도 입니다.
엄청 저자본이라 공증마치 듀얼돋은 당연히 못 챙겼고, 단일마치 45~60대 한 부위씩은 챙겼습니다..
환웅7손 신모, 갑옷 / 상구장 / 백기린 쌍. 그외 낡은 시리즈 템 장착
유튭 영상 올리신분 보면 물론 그분은 칠지에 이것저것 공증마치에 5+1 은 그냥 기본이고.. 이런 세팅이라 조금 더 데미지가 잘 들어가시는거 같은데
저도 어지간하면 한방컷, 어떤 몹은 2방컷이지만 뭔가 사냥이 많이 버겁네요
대장군 모드로 흑월 사냥할 때, 자주 쓰는 스킬들 어떤식으로 사용하는지 제발 팁 좀 알려주세요 ㅠ